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코스메틱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미 벨벳 광채 파우더 팩트 21호 리뷰, "피부표현을 보송하게 해줘요"

by 라비T 2024. 5. 12.
728x90

 
 

안녕하세요, 라비입니다.
 
오늘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나온
 
공진향:미 벨벳 광채 파우더 팩트
 
21호 리뷰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공진향 : 미'  라인의
 
각종 제품을 지인에게 선물받으셨는데
 
그 중에서 파우더도 있어서 리뷰해보려고요.
 

 

 
 

인터넷 원가는 65000원인데
 
거의 반값정도 할인해서 팝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브랜드가
 
엘지 생활건강에서 나온건지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아무래도 4050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라서 그런지
 
패키지가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안에있는 퍼프는 사각형이고
 
굉장히 보들보들한 느낌이었습니다.
 

 
고가라인의 퍼프는
 
대부분 솜털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재질인 것 같아요

 
 

 
 

제품을 열어보면
 
이렇게 고운입자의 파우더가 나옵니다.
 
원가가 꽤 높은 제품이라 그런지
 
손으로 쓸어보면
 
아주 매끄러운 느낌으로 묻어나요

 
 

 

 
아무래도 중년 여성분들은
 
얼굴에 광채가 나는 편이 좋아서
 
저희 어머니는 쓰지 않으실 것 같네요
 
제가 대신 쓸건데
 
다른 파우더들보다 훨씬 쓰기 쉬웠습니다.
 
양조절도 쉽고 피부표현도 잘되요
 
저는 한여름에
 
그냥 가벼운 화장을 하고
 
유분을 잡는 위주로 쓸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