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코스메틱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쉬크림, "단종됐어요"

by 라비T 2024. 4. 28.
728x90

 

안녕하세요, 라비입니다.

 

오늘은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라인에서 나온

 

피니쉬 크림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이니스프리 자연발효라인은

 

콩을 이용한 미백, 탄력 기능성 라인이었어요

 

지금은 단종됐습니다.

 


 재고를 미리 확보한 사이트들만

 

세트로 팔고 있네요

 

자연발효라인에서 제일 유명한 건

 

자연발효 에센스와

 

자연발효 페이스오일이었을 거에요

 

저도 페이스오일을 잘 사용했거든요

 

가벼운 제형의 오일이라

 

사용감이 꽤 좋았어요
 

 
 

자연발효 피니쉬 크림은

 

뛰어나게 훌륭한 크림은 아니라

 

저는 샘플만 쓰고 본품은 사지 않았습니다.

 

 
 
 이런 유백색 크림인데

 

부드러우면서도 꽤 탄성이 느껴졌어요 
 

 
 
 
자연발효라인이 콩을 발효한 라인이라서인지

 

에센스도 그렇고 스킨, 로션

 

크림까지 점성이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롤링이 잘되긴 하지만

 

흡수가 좀 겉돈다는 느낌이 들어서

 

속건조 잡기엔 별로였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