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생활잡화

Lagoccia(라고챠) 바디로션 사용후기, "재구매하려고 리뷰했어요"

by 라비T 2023. 8. 28.
728x90

 

Lagoccia(라고챠) 바디로션 사용후기입니다.
 
본품이 아닌 샘플용량만 사용했고

광고목적 포스팅은 아닙니다.
 
적당히 촉촉한 바디로션인데
 
장미향이 신선하게 나는 게 좋아서
 
재구매목적으로 작성했습니다.

 

 
라고챠 The forest relief exceptional 9 바디로션 샘플입니다.
 
온라인공식몰에는 라고챠 듀얼시카 바디로션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제품 같습니다.
 
가격은 500ml에 3만원이네요
 
처음에 보고 록시땅인가, 할 정도로
패키지가 비슷합니다.
 
장미향이 나는 것도 유사해서
 
록시땅을 벤치마킹한게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가격 측면에선 라고챠가 싼 편입니다.
 
 

 
기본적으로 병풀, 시카, 마데카소사이드
 
피부장벽기능과 보습력을 강조하는데
 
저는 향이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베르가못이 기본이고 로즈마리도 함유되서
 
장미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성비 좋은 로션이 될 것 같아요.
 
 

 
발림성도 나쁘지 않고 적당한 보습감과 수분감이 있습니다.
 
악건성이 분들은 한겨울에 쓰기 힘드실 것 같고
 
여름에도 바디로션을 써야한다,
 
가벼운 바디로션을 찾는데 장미향이 좋다,
 
니즈가 확실하신 분들한테는
 
괜찮은 제품일 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는 3/5점
 
계절이 여름일 때 기준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