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차의세계

스타벅스 티바나 유스베리티 티백리뷰, "열대과일향을 즐길 수 있는 차에요"

by 라비T 2023. 10. 2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나온

 

티바나 유스베리티 티백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티바나는 Tea+너바나(Nirvana)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일상속에 명상과 휴식을 주는 스타벅스 차 전문 브랜드에요

 

 

스타벅스 티바나 유스베리 티백

 

가격 : 15000원

 

티백개수 : 12개입(42g)

 

스타벅스는 커피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차를 파는 걸로 유명하죠

 

티바나에는 백차, 녹차, 홍차, 허브차 계열이 있는데

 

제가 먹은 유스베리는 백차계열입니다.

 

 

백차는 차나무의 어린잎을 덖거나 비비지 않고

 

말려서 만든 차를 말해요.

 

반발효차 중 하나이지만 찻잎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스베리차에는 사과, 히비스커스, 망고, 파인애플,

 

오렌지, 로즈힙등이 들어가서

 

달콤하고 향기로운 차맛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점심시간에 티백을 하나 꺼내서

 

차를 마셔봤습니다.

 

티백이 삼각인데, 삼각형으로 된 티백이

 

찻물이 잘 우러난다는 말을 들은 것 같네요

 

 

안을 보면 말린 망고, 파인애플에

 

히비스커스향기가 납니다.

 

가장 강한 건 히비스커스고

 

망고가 그 다음, 파인애플향은

 

생각보다 별로 나지 않네요.

 

 

잠깐 우려냈더니 찻물이 붉게 변하네요

 

아마 히비스커스 때문인 것 같습니다.

 

히비스커스차를 좋아해서,

 

현재로선 재구매의사 3점/5점입니다.

 

번거로워서 아마 티백으로 다시 먹진 않을 것 같고

 

카페에서 시간을 보낼때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

.

.

.

.

.

 

 

 

참고로 스타벅스 티바나 포장지에는

 

티바나 찻물을 우리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되도록 80도에서 물은 236ml정도,

 

2분을 우리는 게 베스트라고 합니다. 유용한 정보네요

 

 

 

.

.

.

.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