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기타

일본여행기념선물 도쿄바나나 리뷰, "바나나맛(x) 커스터드(O)이에요"

by 라비T 2023. 10. 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지인이 일본여행에 갔다가 사다준

 

도쿄바나나라는 과자 리뷰입니다.

 

이미 한국인들에겐 유명한 기념품이죠

 

저는 이번에 처음 받아봤는데

 

달콤하고 보들보들한게

 

왜 인기과자인지 알겠더라고요

 

 

 

박스에서 도쿄바나나 1개를 꺼낸 모습인데

 

지인이 샀을 당시엔 8개들이 제품이

 

1000엔정도 했다고 해요

 

한국돈으로는 8개 1만원정도 꼴이네요.

 

요즘엔 엔화가 더 떨어져서 싸게 사올 수도 있겠어요

 

이 과자가 한국인들에게 

 

생각보다 호불호가 갈린다고 해서 맛이 궁금했어요

 

 

도쿄바나나를 한입 먹어봤습니다.

 

저는 첫맛이 진한 바나나향이 나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바나나향이 나지 않고

 

커스터드 크림맛이 강하더라고요.

 

델리만쥬를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한국에서 먹는 델리만쥬는

 

빵이 단단한 편이라 궁합이 맞는데

 

도쿄바나나는 빵이 아주 부드러워서

 

낯선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과자는 단독으로 먹기보단

 

녹차나 말차처럼 담백한 차, 혹은

 

쓴맛이 나는 차와 같이 먹어야 좋을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