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기타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 사용후기, "다른 향수랑 비교해보면 얼마나 좋은 향인지 알 수 있어요"

by 라비T 2024. 6. 11.
728x90

 

 

안녕하세요, 라비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생일선물로 받은

 

조말론 향수 2종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와

 

잉글리쉬 페어가 함께 들어있는 세트였습니다.

 

 

저는 향수를 즐기지는 않는데

 

30대 넘어가면서 

 

가끔 향수가 필요한 자리가 있어서

 

친구들에게 부탁해서 생일선물로 받았어요

 

 

 

 

보통 9ml 짜리는 3만원 안쪽으로 구매가능하고

 

30ml는 6만워~7만원

 

100ml는 10만원이상입니다.

 

 

이 향수는 향수를 별로 즐기지 않는 저도

 

정말 좋다고 느낀 향기를 가졌어요

 

생각보다 중성적이면서도

 

달콤한 느낌이 들어요

 

베이비 파우더 향은 아닌데

 

향이 풍부하게 퍼지다보니까

 

그런 느낌이 들더라고요

 

약간 아기 분내도 나는 것 같으면서

 

그 달콤함 안에 시원한 느낌이 있는게

 

정말 신기한 향수입니다.

 

우디한 느낌과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향기를

 

동시에 느낄 수가 있어서

 

이름을 정말 잘 지었다고 생각했어요

 

잉글리쉬 페어가 '여성'용이라면

 

우드세이지 앤 씨솔트는 소년소녀가

 

생각나게 하는 스토리가 있달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