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기타

레드애플 애플파이 리뷰, "오리지널 애플파이가 가장 맛있어요"

by 라비T 2023. 12. 3.
728x90

 

오늘 포스팅은 레드애플커피에서 판매하는

 

애플파이 3종류 리뷰입니다.

 

레드애플카페는 서울, 평택, 수원 등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 체인점인데

 

페스츄리 형태의 크림파이가 유명해요

 

 

 

저는 파이 6개가 들어있는 박스를

 

지인에게 선물 받았습니다.

 

가격은 오리지널 애플파이 3900원

바닐라 애플파이가 4200원

옥수수 파이 3900원

우유크림 양파이 4200원

스콘파이 1400원

우유크림 애플파이 4300원입니다. 

 

 

 

제가 받은 상자에는 오리지널 애플파이

 

바닐라 애플파이

 

오리지널 옥수수 애플파이가 들어있었어요

 

파이 1개만 해도 크기가 큰 편이더라고요

 

모든 종류의 파이가 페스츄리 형태고

 

안쪽에 크림도 듬뿍 들어있어서

 

아메리카노와 먹기 좋았습니다.

 

대신 1개 이상 먹으면 느끼할 수 있어서

 

여러 종류를 먹고 싶을 땐 친구들과

 

나눠 먹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달달한 걸 좋아해서

 

옥수수 애플파이도 맛있었는데

 

단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가족들은

 

오리지널 애플파이가 가장 맛있다고 했습니다.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양도 넉넉해서

 

재구매의사는 3점/5점입니다.

 

가벼운 끼니 대용으로도 좋아보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