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생활잡화

스마텍 2way보조배터리 C타입+8pin케이블 리뷰, "갤럭시유저는 비추에요"

by 라비T 2023. 12. 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스마텍(Smartek)에서 나온 

 

2way 일체형 보조배터리 리뷰입니다.

 

이 제품은 메인 충전단자가 C타입이고

 

케이블로 매달린 충전단자가 8pin인 제품이에요

 

반대로 메인 충전단자가 8pin인 제품도 있습니다.

 

 

 

저는 행사상품으로 받은 거라 

 

돈을 주고 구매한 제품은 아니에요

 

인터넷에서는 정상가 16000원에 판매합니다.

 

보통은 10%정도는 세일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요즘 소형 보조배터리가 유행중인데

 

그동안은 동생것을 빌려썼어요

 

쓰다보니 편해서 하나 사려던 중에

 

공짜로 생겨서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무게가 굉장히 가볍고 거치대 역할도 가능해서

 

유용한 형태더라고요

 

 

 

 

보시면 제품 무게가 100g도 안됩니다.

 

배터리는 5000mAh라 급할때 쓸수 있을 정도고요

 

100%충전해놓은 상태로 사용했을 때

 

밧데리가 50%정도 오르는 느낌이었습니다.

 

갤럭시 S22기준으로요

 

 

 

저는 8pin제품이 없어서

 

제 케이블 부분이 살짝 거슬리긴 합니다.

 

애플제품과 삼성제품을 함께 쓰는 분들은

 

유용할 수 있겠네요.

 

열쇠고리처럼 가방에 달 수 있는건 편해요

 

 

 

보조배터리 사용시 권고사항입니다.

 

스마텍이란 브랜드를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제품력 자체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동생것과 비교했을 때는 완충까지 오래걸리고

 

완충을 시켜놓은 뒤에서 배터리가 빨리 닳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전자제품은 가격을 무시할 순 없는 것 같네요

 

재구매의사 0점/5점입니다.

 

저는 특히 애플유저가 아니라

 

재구매 점수를 깎아먹은 점이 있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