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생활잡화

이니스프리 애플씨드 립앤아이 리무버, "가성비 좋았는데 가격이 올라버렸어요"

by 라비T 2024. 3. 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포스팅은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애플씨드 립앤아이 리무버 리뷰입니다. 

 

 

 

애플씨드 립앤아이 리무버는

 

이니스프리에서 판매하는

 

유일한 리무버에요

 

가격은 정가 9천원입니다.

 

리뉴얼 된 후 패키지가 바뀌었어요

 

 

 

예전에는 이니스프리에서

 

다양한 리무버를 팔았었는데

 

최근엔 제품숫자를 줄이고

 

대신 퀄리티를 올려서

 

소수정예로 영업하려는 것 같습니다.

 

애플씨드 립앤아잉 리무버도

 

예전엔 7-8천원이었는데

 

오랜만에 봤더니 9천원으로 확 올랐더라고요

 

 

 

 

입구는 이렇게 조그만 구멍이 있고

 

용량조절을 쉬운 편입니다.

 

화장솜에 톡톡 두드리면

 

막힘없이 잘 나와요

 

리뉴얼 제품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이렇게 화장솜에 듬뿍 묻혀서 사용했어요

 

이 제품은 순한 편이라

 

아이리무버 특유의 눈시림이 적습니다. 

 

 

 

세정력은 이 정도로 무난한 편이고요

 

컬러그램 틴트를 지워봤는데

 

약간 착색된 부분 외엔 깨끗하게 지워집니다.

 

 

.

.

.

.

.

 

 

요즘 이니스프리 제품들이 전반적으로 비싸져서

 

더는 로드샵 제품이라고 하기가 어렵네요

 

이니스프리에서 밀고 있는 레티놀 시카세럼은

 

30ml에 거의 4만원 돈입니다.

 

저는 세일할때만 사고 있는데 사실 엄청난 효과는 모르겠거든요

 

다음엔 그냥 비타민 C 고함량으로 들어있는

 

저가 앰플도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요즘 물가가 비싸져서 화장품에 자잘하게 돈 쓰기가 부담스럽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