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편의점간식

루카스나인 시그니처 라떼 후기&영양성분, "플랫화이트를 먹는것처럼 진해요"

by 라비T 2023. 9. 12.
728x90

루카스라인 시그니처라떼 티백 리뷰입니다.

 

마트에서 구입했고

 

가격은 1박스=30봉=7800원 이에요.

 

인터넷에서도 파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가 살때까진 인터넷가와 오프라인가격이

 

큰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루카스 나인 시그니처 라떼 본품입니다.

 

15g이고, 칼로리는 개당  75kcal입니다.

 

성분은 코코넛오일와 무지방우유

 

커피(브라질산, 콜롬비아산)

 

당류 2g   나트륨 20mg

 

탄수화물 9g    지방 4g   

 

단백질 1g  콜레스테롤 0g

 

 

 

라떼를 커피잔에 부어봤습니다.

 

일반 커피보다 흰 가루가 더 많은게 보이네요.

 

아마 라떼분말이 아닌가 합니다.

 

실제로 이 커피는 커피맛도 좋지만,

 

우유맛이 풍부한게 특징이거든요.

 

 

뜨거운 물까지 부었을 때 모습입니다.

 

크레마가 많이 일어나서 바로 마셔봤는데,

 

커피향이 은은하게 좋았어요.

 

 

 

원두를 높은 기압으로 추출해서

 

향이 날아가지 않게 한다고 하네요.


아로마 keeping 용법이라고 합니다. 

그 덕분인지 물양을 적게 해서 타면

플랫화이트 느낌으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티백 형태로 나오는 라떼들 중에선

가장 우유맛과 커피맛이 진해서

카페에서 파는 것 라떼를 먹는 것 같았어요.

 

.

.

.

.

재구매의사 4.5/ 5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