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기타

무화당 걱정없는 믹서커피, "닥터몰 추천제품이에요"

by 라비T 2024. 2. 2.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닥터몰에서

포인트로 구매가능한 상품들이 생겨서

무화당 걱정없는 믹서커피를 사봤어요


위의 사진이 닥터몰 무화당 커피 본품입니다.

닥터몰은 휴대폰에 설치가능한

건강관리 어플 중 하나에요.

걷거나 뛰는것만으로 포인트가 적립되고

자체 브랜즈 쇼핑몰도 가지고 있어서

포인트가 쌓이면 해당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저는 집에서든 회사에서든

믹서커피를 많이 먹어서

무화당커피는 30스틱짜리를 구매했어요

가격은 세일가로 11000원 정도였습니다

 
이 제품은 칼로리가 적은게 장점인 커피라

1스틱당 칼로리가 30kcal정도입니다.

당류도 0.3g 정도 들어있고요.

나머지 부족한 당분은 아리스리톨로

채운 제품이에요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점심에 꺼내봤습니다.

가루를 컵에 부으면 일반 믹서커피와

똑같이 보이는데 설탕부분만 약간 붉어요

흔히 믹서커피에서 보는 새하얀 설탕이 아닙니다


커피 자체는 일반 믹서커피와 거의 같았고요,

아무래더 설탕이 아닌 대체제이다 보니까

묘한 단내가 올라오긴 하더라고요

냄새가 좀 진한 것 같고

커피물도 약간 찐득한 기분이긴 해요.


영양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화당 커피는 일반 믹서커피에 비해

부드러움 맛이 덜하긴 해도

당류를 획기적으로 줄여서 건강에 도움된다는 건

아주 큰 장점 같네요.

저는 원래도 커피믹서를 많이 먹는 편이라

당뇨가 걱정됐었거든요

파격세일하는 때가 있으면 쟁여두려고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