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건강간식

삼육두유 고소한 검은참깨 맛 리뷰, "검은콩두유보다 깔끔한 맛이에요"

by 라비T 2024. 1. 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들고온 포스팅은

 

삼육두유에서 나온

 

고소한 검은 참깨 두유 리뷰입니다.

 

삼육기업은 콩고기부터 두유까지

 

콩으로 된 제품을 잘 만드는 회사에요

 

 

처음엔 패키지만 보고

 

검은콩두유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검은참깨 두유더라고요

 

190ml에 120kcal고

 

원액두유 85%에

 

검은깨페이스트가 0.48%들어있습니다.

 

인터넷에선 24팩에

 

1만원으로 판매중입니다. 

 

 

제가 직업상 두유를 이것저것 많이 먹는데

 

이 두유는 손에 꼽히게 달달했어요

 

보통 두유는 베지밀 A처럼 아예 달지 않거나

 

베지밀 B처럼 굉장히 단맛이 나는 걸로 나뉘어요

 

이건 베지밀 B타입에다

 

참깨가 들어가서

 

검은콩두유처럼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영양성분은 탄수화물 13g

 

당류10g 지방5g

 

단백질 6g입니다.

 

사실 당류만 생각하면

 

베지밀 칼로리컷 두유만큼 적은데

 

단맛이 나는게 신기했어요.

 

https://hs-stories.tistory.com/40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 리뷰, "담백한 맛의 건강두유에요"

베지밀에서 나온 하루건강칼로리컷 두유 리뷰입니다. 편의점에서는 개당 1400원에 팔고 인터넷은 16팩에 13000원 정도인것 같네요.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입니다. 용량은 190ml이고 칼로리

hs-stories.tistory.com

 

대신 베지밀 칼로리컷 두유는

 

칼로리가 75kcal로 절반입니다. 

 

 

두유가 건강간식이긴 하지만

 

저는 오후에 출출할때도 자주 먹거든요

 

그럴 땐 달달한 음료가 당기기때문에

 

재구매의사 3점/5점입니다.

 

당도가 높은 것에 비해

 

뒷맛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