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코스메틱

이니스프리 블랙티 유쓰 인핸싱 페이스 오일, "자연발효오일을 대체하진 못 해요"

by 라비T 2023. 12. 27.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블랙티 유스 인핸싱 오일 리뷰입니다.

가격은 정가 4만원이에요

저는 세일 중에 2만원 후반으로 구매했습니다

페이스오일이다보니 용량은 30ml로 아주 적어요

예전엔 이니스프리에 페이스 오일제품이 많았는데

지금은 이 제품 하나만 남아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올리브 라인의 페이스오일과

워터타입 오일로 유명한 자연발효 페이스 오일을

잘 사용했기 때문에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저는 이니스프리 블랙티 라인에서는

블랙티 유스 앰플만 사용해봤는데

사용감이 꽤 괜찮았거든요

블랙티 라인 자체가 젊은 층이 타겟이라기보단

노화로 접어드는 20대 후반, 30대 초반 나이에

쓰기 좋은 항노화 라인입니다

가격대도 기초제품군에선 살짝 있는 편이고요


제품 설명을 보면 잡티보다는 주름, 탄력, 영양이

들어있는게 보이죠?

어제 저녁부터 오일을 사용중입니다

사용감은 딱 자연발효 에센스 오일처럼

묽은 워터타입이에요

사실 자연발효 에센스 오일을 구매하려

제품이 판매중단되서 이 오일을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사용감이 비슷하길 바랐는데

마무리감이 좀 뻣뻣힌 기분이 드네요

자연발효 에센스 오일은 바르고 나서도

촉촉한 마무리라 당김이 없었는데

블랙티 유쓰 인핸싱 오일은

판테놀 크림의 마무리감처럼

약간 뻣뻣하면서 보호막을 얇게 치는 느낌이라

아쉬운 점이 보여요

자연발효 에센스 오일처럼 주르륵 흐르는 점성은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자연발효 라인이 참 아쉽네요

일단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오일이 별로이면

비슷한 대체품을 올리브영에서 찾아보려고요

요즘 이니스프리는 가성비 대비 만족도가

조금씩 떨어지는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