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화리뷰함/전자기기

아이락스키보드, "내구성이 좋은 블루투스 키보드에요"

by 라비T 2023. 10. 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락스란 브랜드에서 나온

블루투스 키보드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제가 산 모델은 IRK05BN이란 모델이에요

 

 

현재는 단종된 것 같고, 가장 비슷한 모델은

 

IRK07W라는 모델 같습니다.

 

 

아이락스 IRK05BN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저는 중고거래로 2-3만원에 구매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신제품을 사실분은

 

4-5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아이락스는 이 키보드를 사기 전까진

 

아예 관심이 없던 브랜드인데

 

컴퓨터나 컴퓨터 부속제품쪽에서

 

가성비 있는 제품을 종종 내주더라고요

 

 

 

이 제품이 좋은 점이 

 

구매한지 8년 정도 지났음에도

 

고장난 곳이 없어 계속 쓰고 있어요

 

제가 부주의하게 쓰다 키보드 자판 하나가 빠졌는데

 

그것도 아직은 그때그때 끼우면 되더라고요

 

완전히 고장난면 다시 아이락스 제품으로 살 생각입니다.

 

제가 갤럭시탭과 호환되는 정품 키보드도 써봤고

 

블루투스 키보드로 유명한 로지텍도 써봤는데

 

확실히 가성비면에선 아이락스를 따라오기 힘들었어요

 

 

 

가로길이가 27cm정도 되기때문에

 

작은 모델은 아니에요

 

그래서 일반 키보드를 치듯 편하게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대신 작은 가방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여성분들의 핸드백에는 접이식 키보드가 나아요

 

요즘엔 접이식 키보드도 성능이 훌륭하더라고요

 

 

길이는 긴 편이지만 두께는 그리 두껍지 않아요

 

옆에서 보기에도 산뜻한 두께감이고

 

무게도 여자가 한손으로 들었을때

 

아주 가뿐하단 생각이 들 정도로 가볍습니다.

 

 

 

거기다 이 제품은 두께감이 얇은 것에 비해

 

타이핑할때 느낌은 적당히 깊게 느껴져요

 

그래서 손목이 크게 불편하지 않고

 

키감이 나쁘지 않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가격대를 훅 올리면 당연히 좋은 제품을 쓸 수 있겠지만

 

어차피 블루투스 키보드도 많이 쓰면 쉽게 고장난다고 생각해서

 

비싼 제품을 쓰고 싶지 않았거든요

 

저는 이 제품 키감과 휴대성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물론 모든 전자제품이 그렇듯, 

 

키감에 대한 호불호는 개인차가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이 키보드를 주로 핸드폰에 연동해서 쓰는데

 

최근에 패드를 사면서 패드에다 연동해서도 써요

 

그럼 생산성을 아주 많이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현재로썬 아이락스 키보드에 대해

 

재구매의사 4점/5점입니다.

 

이 제품에 대한 인상이 워낙 좋았어서요

 

 

 

 

 

 

 

 

 

 

 

 

728x90